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설비DEVICE FOR AUTOMATIC DISCRIMINATION OF GENE

본 발명은 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설비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전자동으로 검출대상균의 유전자를 신속하게 판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설비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구성은 상부에 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칩이 장착되며, 외형을 형성하는 본체모듈; 상기 본체모듈의 상부에 마련되며, 전방으로 회동시 상기 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칩의 상부를 덮도록 마련되는 상부모듈; 상기 상부모듈에 결합되며, 상기 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칩 내 유체의 흐름을 제어하도록 마련되는 유동모듈; 상기 본체모듈에 마련되며, 상기 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칩의 증폭기의 하측에 마련되는 증폭모듈; 상기 본체모듈의 상부에 마련되며, 상기 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칩의 전극유닛과 연결되도록 마련되는 판별모듈; 및 상기 본체모듈에 마련되는 제어모듈을 포함하며, 상기 판별모듈은 혼합물질의 전류량을 측정하여 유전자를 판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동 유전자 판별 통합설비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