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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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금동석 | ko |
dc.contributor.author | Peng, Huei | ko |
dc.contributor.author | Bucknor, Norman | ko |
dc.date.accessioned | 2019-02-20T05:06:57Z | - |
dc.date.available | 2019-02-20T05:06:57Z | - |
dc.date.created | 2019-01-30 | - |
dc.date.issued | 2013-05-01 | - |
dc.identifier.citation | 2013년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학술대회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50336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자동차공학회 | - |
dc.title | 이동거리의 변화에 따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의 최적 제어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13년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금동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Peng, Huei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Bucknor, Norma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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