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거리의 변화에 따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의 최적 제어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280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금동석ko
dc.contributor.authorPeng, Hueiko
dc.contributor.authorBucknor, Normanko
dc.date.accessioned2019-02-20T05:06:57Z-
dc.date.available2019-02-20T05:06:57Z-
dc.date.created2019-01-30-
dc.date.issued2013-05-01-
dc.identifier.citation2013년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학술대회-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50336-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자동차공학회-
dc.title이동거리의 변화에 따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의 최적 제어-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2013년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KO-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dc.contributor.localauthor금동석-
dc.contributor.nonIdAuthorPeng, Huei-
dc.contributor.nonIdAuthorBucknor, Norman-
Appears in Collection
GT-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