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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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양성모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근영 | ko |
dc.contributor.author | 장원근 | ko |
dc.contributor.author | 진상욱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기수 | ko |
dc.date.accessioned | 2018-12-20T01:48:50Z | - |
dc.date.available | 2018-12-20T01:48:50Z | - |
dc.date.created | 2018-03-06 | - |
dc.date.created | 2018-03-06 | - |
dc.date.issued | 2018-10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추진공학회지, v.22, no.5, pp.97 - 106 | - |
dc.identifier.issn | 1226-6027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47145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은 충격파 터널을 이용한 이중압축램프 흡입구 형상의 모델 스크램제트 시험에서 나타난기술적 난제 및 그 해결 방안들을 정리하였다. 시험 설비 불시동, 격막 파편에 의한 유동 교란 및 모델 손상, 다중 분사에 따른 연료 제트 미발달, 그리고 짧은 시험 시간이 이에 해당한다. 파악된 기술적 난제들을 해결한 이후, 개선된 결과를 쉐도우그래프 이미지 및 저압관 끝단 전압력 측정 결과를통해 확인하였다.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추진공학회 | - |
dc.subject | Shock Tunne | - |
dc.subject | Scramjet | - |
dc.subject | Shadowgraph | - |
dc.subject | Fuel Supply | - |
dc.subject | 충격파 터널 | - |
dc.subject | 스크램제트 | - |
dc.subject | 쉐도우그래프 | - |
dc.subject | 연료 공급 | - |
dc.title | 충격파 터널을 이용한 스크램제트 실험 기술 | - |
dc.title.alternative | Scramjet Experimental Techniques Using a Shock Tunnel | - |
dc.type | Article | - |
dc.type.rims | ART | - |
dc.citation.volume | 22 | - |
dc.citation.issue | 5 | - |
dc.citation.beginningpage | 97 | - |
dc.citation.endingpage | 106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추진공학회지 | - |
dc.identifier.kciid | ART002398174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박기수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양성모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근영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장원근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진상욱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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