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반체용 방풍막 제공 장치Windshield Providing Apparatus For Vehicles

본 발명은 각종 운반체에 방풍막을 제공하는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자동차, 항공기, 선박 등 각종 운반체의 전면 유리에 강한 제트유동을 분사하여 불순물이 유리에 부착되는 것을 방지하고 비나 눈이 오는 경우에 기존의 와이퍼 작동 효과를 극대화하는 운반체용 방풍막 제공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운반체의 전면 유리부 전방에 고속의 공기 유동으로 이루어지는 방풍막을 제공하기 위하여 고압의 공기 유동을 생성하는 압축기와, 상기 압축기와 연결되어 압축기에서 압축된 공기를 다수의 분사부로 이동시키는 송풍관, 및 상기 압축기에서 생성된 고압의 공기를 방출하는 다수의 분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