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렬식 컨테이너 운송장치PARALLEL-TYPE CONTAINER TRANSPORTER

본 발명에 따른 병렬식 컨테이너 운송장치는 컨테이너를 수용하는 팔레트가 상측에 각각 결합되는 복수의 이송대차와, 이송대차의 전단부와 연결되어, 이송대차의 이동방향에 대하여 이송대차를 병렬로 연결하는 병렬커넥터와, 병렬커넥터와 연결되는 운송차량을 포함하여, 선적 또는 하역을 위한 운송작업을 신속하고 경제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