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널간 접촉을 이용한 배향 비의존적 전기 연결 장치, 이를 이용한 충전 장치 및 시스템Orientation-independent electrical connection device using guaranteed terminal matching, electric charging device and system using the same

터미널간 접촉을 이용한 배향 비의존적 전기 연결 장치, 이를 이용한 충전 장치 및 시스템이 제공된다. 본 발명에 따른 터미널간 접촉을 이용한 배향 비의존적 전기 연결 장치는 이에 의하면, 하나의 물리적 결속(connection)을 통해서도, 복수의 터미널이 동시에 전기적으로 접촉됨으로써 별도의 배향(orientation) 작업을 수행하지 않으면서도 복수의 터미널을 이용한 충전이 가능하므로, 특히 고속으로 움직이는 원격 제어 기기의 자동 충전에 있어서 매우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