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엘 듀얼 에지 트리거 샘플링 회로 및 플립-플롭 회로Current Mode Logic DUAL EDGE TRIGGERED SAMMPLING CIRCUIT AND FLIP-FLOP CIRCUIT

CML(Current Mode Logic) 듀얼 에지 트리거 샘플링 회로는 출력 신호의 변화에 관계없이 일정한 전류를 흘리는 전류원부(current source unit), 상기 전류원부에 직렬로 연결되고 입력 신호에 따라 상기 전류원부에 의하여 흐르는 전류를 제어하는 트랜지스터부 및 상기 전류원부와 상기 트랜지스터부 사이에서 상기 출력 신호를 생성하는 출력 노드를 포함하는 입출력부 및 제1 클록 신호와 제2 클록 신호(상기 제2 클록 신호는 상기 제1 클록 신호의 반전 신호에 상응함)를 입력받아 상기 제1 및 제2 클록 신호들 각각의 제1 에지에서 상기 출력 신호에 대하여 샘플링 연산을 수행하는 RTD(Resonant Tunneling Diode) 네트워크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