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형 샌드위치 패널 및 그 제조방법Variable sandwich panel and manufacturing methodthereof

본 발명은 자동차, 선박, 항공, 전자제품, 기타 제품에 고기능성 경량 재료로 사용이 가능한 샌드위치 패널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의 가변형 샌드위치 패널(200)은 내부공간을 갖는 돌출부(210, 220)가 상하부에 다수개씩 각각 형성된 내측판(230)과, 내측판의 상하면에 각각 접합되어 내부에 3차원 공간구조를 갖도록 하는 한 쌍의 외측판(240, 250)으로 구성된다. 본 발명의 샌드위치 패널은 두께방향으로 서로 다른 크기의 돌출부를 갖는 내측판이 중간층을 구성하도록 양 표면에 외측판을 접합하여 구성함으로 경량성과 우수한 기계적 성질을 만족하면서도 일반 금속판과 같이 가변성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