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형 커버를 가진 축 구조물

Shaft structures with spiral cover

본 발명은 나선형 커버를 가진 축 구조물에 관한 것으로, 길이 방향 길이가 긴 봉형 축과, 상기 봉형 축의 외면 전체를 밀착하여 둘러싸며 상기 봉형 축의 길이방향으로 나선으로 진행되는 형태를 가진 나선형 커버를 포함하여, 축의 재료 외면에 물 혹은 기름과 같은 물질의 흡수를 차단하고, 가혹한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충격, 긁힘 등과 같은 물리적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며, 공기 베어링 혹은 저널 베어링 역할을 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