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전력 공급 시스템Power supply system for non contact electromagnetic inductive charging of Electric Vehicle

본 발명은 레귤레이터와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간에 통신을 하고 레귤레이터와 배터리 사이에 배터리 전용 충전기를 설치하여 배터리의 셀간 밸런스 관리가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한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전력 공급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집전 장치 모듈이 집전한 AC 전류를 DC 전류로 변환하여 구동 모터 모듈 및 배터리 충전 모듈로 공급하는 레귤레이터;상기 레귤레이터와 배터리 충전 모듈의 BMS 간의 통신을 하는 통신 모듈;상기 통신 모듈을 통한 레귤레이터와 BMS간의 통신에 의해, 상기 레귤레이터로부터 공급되는 고전압,고전류를 받아 배터리에 만족하는 레벨의 전압 및 전류로 배터리를 충전하는 배터리 전용 충전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