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모듈 및 이를 갖는 분산 전원 공급 장치POWER MODULE AND DISTRIBUTED POWER SUPPLYING APPARATUS HAVING THE SAME

본 발명은 입력 전원을 스위칭하여 역률 보정하는 역률 보정 스테이지; 상기 역률 보정 스테이지로부터의 역률 보정된 전원을 스위칭하여 사전에 설정된 직류 전원으로 변환하는 직류/직류 변환 스테이지; 사전에 설정된 파워링(powering) 모드시 상기 역률 보정 스테이지 및 상기 직류/직류 변환 스테이지가 전원 변환 동작을 수행하도록 제어하고, 사전에 설정된 아이들(idle) 모드시 상기 직류/직류 변환 스테이지의 전원 변환 동작을 중단시키는 제어부; 및 상기 아이들 모드시 상기 직류/직류 변환 스테이지에 사전에 설정된 기준 전압을 제공하는 기준 전압 제공부를 포함하는 전원 모듈 및 분산 전원 공급 장치를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