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지의 MAC 어드레스가 포함된 PHY 계층 헤더를 이용하는 통신 장치 및 이를 이용한 통신 방법Communication Device Using PHY Layer Header including Destination MAC Address and Method Using the Device

물리계층 프로토콜 데이터 유닛을 수신하는 수신기 및 물리계층 프로토콜 데이터 유닛을 송신하는 송신기 사이의 동기화를 위한 동기화 정보를 포함하는 제1 서브 프레임; 수신기를 식별하는 제1 식별자를 포함하는 PHY 계층 헤더를 포함하는 제2 서브 프레임; 및 데이터 및 수신기를 식별하는 제2 식별자를 포함하는 MAC 프로토콜 데이터 유닛을 포함하는 제3 서브 프레임을 포함하는 물리계층 프로토콜 데이터 유닛을 이용하는 통신 기술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