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등주load lamp pillar

본 발명은 비강도, 비강성, 충격 흡수성, 내부식성이 우수한 유리섬유강화 고분자 복합재료를 이용하여 가로등주를 제작함으로서 금속재료에 비해 내부식성이 매우 우수하고 보호코팅의 손상에도 부식이 발생되지 않아 미관상 유리하며, 상기 복합재료 가로등주를 튜브 형태로 하여 다단으로 제작함으로서 제작을 용이하게 할뿐더러 무게가 가벼워 운반 및 설치가 용이하며, 가로등주의 부분 파손 시에 해당 부분의 교체를 가능하게 하여 교체에 따른 비용을 절감하고, 가로등주의 하부 부분에는 충격 흡수능력을 우수하게 하여 가로등주 충돌 사고 시 운전자의 상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는 가로등주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리섬유 강화 고분자 복합재료로 하여, 지면과 맞닿아 수직되게 설치되며, 충격 흡수능력을 갖게 하는 하부 가로등주와; 상기 하부 가로등주와 연결수단으로 연결되고 상기 하부 가로등주로부터 적어도 1개 이상 다단으로 연결되는 상부 가로등주와; 상기 상부 가로등주의 상부와 직각으로 연결되는 램프지지연결튜브와; 상기 램프지지연결튜브의 단부에 연결되는 램프부를 포함하여 구성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