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스케줄링을 이용한 핸드오버 제어장치 및 그 장치의 구동 방법, 단말기 및 단말기의 구동 방법Hand-over Control Apparatus of Using Virtual Scheduling and Driving Method Thereof, Terminal and Driving Method Thereof

본 발명의 실시예는 가상 스케줄링을 이용한 핸드오버 제어장치 및 그 장치의 구동 방법, 단말기 및 단말기의 구동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가상 스케줄링을 이용한 핸드오버 제어장치는 통신 관할 영역에 포함되는 단말기들에 대한 최적의 채널 할당을 추정하는 가상 스케줄링을 수행하며, 상기 가상 스케줄링의 결과에 따라 상기 단말기들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후보군 단말기의 수를 변화시키도록 하거나 상기 단말기의 정보를 처리하는 타임 슬롯에 대하여 그룹 단위의 평균 정보를 교환하는 가상 스케줄러; 및 상기 가상 스케줄링 이후에 상기 통신 관할 영역에서 상기 단말기로 상기 타임 슬롯마다 음성 또는 데이터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실제 스케줄링을 수행하며, 상기 타임 슬롯마다 서비스하게 될 각 채널별 사용자를 결정하는 실제 스케줄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