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모드 반도체 메모리A MIXED-MODE SEMICONDUCTOR MEMORY

본 발명은 디지털 정보와 아날로그 정보를 동시에 저장시킬 수 있는 혼합모드 반도체 메모리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은 복수 개의 단일 포트 메모리로 이루어진 메모리 뱅크; 아날로그 신호 입력을 상기 메모리 뱅크의 메모리에 저장하기 위해 디지털 정보로 변환하는 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 상기 메모리 뱅크의 지정된 메모리 주소의 정보를 아날로그 신호 출력으로 내보내기 위해 해당 정보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하는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주소 및 디지털 정보를 전송하는 다중 포트 디지털 버스; 디지털 정보 및 아날로그 정보의 저장과 출력을 위해 상기 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를 설정하고 상기 메모리 뱅크에 주소 신호를 공급하는 제어부를 포함하여 구성되어, 아날로그 및 디지털 정보를 동일한 주소에 저장할 수 있고, 아날로그 및 디지털 중 원하는 형식으로 저장된 정보를 출력할 수 있도록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