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원 좌표 대응방식을 이용한 문자입력 시스템(SYSTEM FOR INPUTTING LETTER USING TWO DIMENSIONAL AXIS CORRESPONDING TYPE)SYSTEM FOR INPUTTING LETTER USING TWO DIMENSIONAL AXIS CORRESPONDING TYPE

본 발명은 2차원 좌표 대응방식을 이용한 문자입력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X축과 Y축, 즉 2차원 좌표 대응방식을 통해, 사용자의 한 손만을 이용한 5개의 버튼만으로 문자 입력이 가능함으로써 획기적으로 문자입력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입력패드의 부피를 최소화 시킬 수 있는 2차원 좌표 대응방식을 이용한 문자입력 시스템을 제공함에 그 특징적인 목적이 있다.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본 발명은, 5개의 숫자버튼으로 구성되어 사용자로부터 문자 입력정보를 수신하는 입력패드; 및 X축·Y축으로 자음 및 특수기능 매트릭스가 소정 배열되어, 입력패드로부터 수신한 입력정보를 바탕으로 자음 및 특수기능 정보를 발생시키는 자음 및 특수기능 정보 발생부와, X축·Y축으로 모음 매트릭스가 소정 배열되어, 입력패드로부터 수신한 문자 입력정보를 바탕으로 모음 정보를 발생시키는 모음 정보 발생부와, 자음 및 특수기능 정보 발생부와 모음정보 발생부로부터 발생된 자음 및 특수기능 정보와 모음 정보를 수신하여, 텍스트 형태로 변환하는 문자 생성부 및 문자 생성부로부터 텍스트 형태로 변환된 문자정보를 수신하여 출력하는 디스플레이부를 포함하는 한글입력 제어모듈; 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