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 재생 장치(Sound Reproducing Apparatus)Sound Reproducing Apparatus

본 발명은 음향 재생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음향 재생 장치는 제어 수단과 제1 스피커와 제2 스피커를 포함한다. 제어 수단은 제1 및 제2 음원 신호를 받아 청취 영역에서의 음압 레벨이 청취 영역이 아닌 영역에서의 음압 레벨보다 높도록 제1 및 제2 음원 신호의 크기와 위상을 제어하여, 제1 및 제2 제어 음원 신호를 출력한다. 제1 스피커는 제1 제어 음원 신호를 받아 음향을 재생한다. 제2 스피커는 제2 제어 음원 신호를 받아 음향을 재생한다. 본 발명의 음향 재생 장치는 청취자가 위치하는 영역, 즉 청취 영역에서의 음압 레벨을 청취자가 위치하지 않는 영역, 즉, 청취 영역이 아닌 영역에서의 음압 레벨보다 크게 할 수 있고, 이에 의하여, 그 음향 재생 장치를 이용하는 사람만이 음향을 즐기는 음향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