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투명 비행체를 위한 착륙장치LANDING GEAR FOR VIRTUALLY INVISIBLE AERIAL VEHICLE

본 발명은 가상 투명 비행체를 위한 착륙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동체 표면이 빛을 반사하는 물질로 코팅되고 날개는 투명한 재질로 구성됨으로써 비행중 투명하게 보이는 효과를 내어, 지상의 관측자에게 관측되지 않도록 하는 비행체 내부에 수납되는 착륙장치에 관한 것이다.상기 목적 달성을 위한 본 발명은 빛을 반사하는 재질을 이용하여 투명하게 보이는 효과를 내는 비행체로서, 기체 전단부터 후단까지의 하부가 'V'자 형상이고, 표면은 빛을 반사하는 물질로 구성된 동체; 상기 동체에 결합되어 비행체를 추진하는 추진장치; 상기 동체에 결합되어 동체에 양력을 부여하는 투명 재질의 날개; 및 상기 비행체를 제어하는 조종장치를 포함하는 가상 투명 비행체에 있어서, 상기 동체 내부로부터 수납되어 동체 하부면의 좌우 외부에서 'X'자 형태로 뻗어나오는 다리를 가진 랜딩기어;를 포함하는 가상 투명 비행체를 위한 착륙장치로 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