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배선을 위한 급전모듈Power supply module for dividing line into segment

본 발명의 일 실시예는 분리배선을 위한 급전모듈에 관한 것으로, 자기 차폐용 재료로 만들어진 본체, 이 본체 내를 지나가는 다수의 공통선용 파이프, 본체 내에 수용되면서 공통선용 파이프 위에 설치되는 급전코어 및, 공통선용 파이프 중 하나를 관통하며 해당 급전코어 상에서 권선되어 전기에너지의 공급에 따라 자기장을 형성하는 급전선을 포함하여서, 인버터의 전력공급 효율을 높여 인버터의 용량을 상당히 줄일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급전도로 또는 급전레일의 설치공정 및 비용을 대폭 절감하게 되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