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귤레이터가 필요없는 대용량 집전장치Regulator-free high power pickup device

본 발명의 레귤레이터가 필요없는 대용량 집전장치는, 차량의 하부에 설치되는 W자 형상의 집전코어; 및 W자 형상의 집전코어의 일측부와 중앙부와 타측부에 제1 코일과 제2 코일 및 제3 코일이 각각 1:2:1 또는 4:8:4의 턴 비로 감겨지는 집전코일을 포함하며, 제1 코일과 제2 코일은 제1 급전선에 흐르는 전류에 의해 생성된 자기장에 의해 제1 채널을 형성하고, 제2 코일과 상기 제3 코일은 제2 급전선에 흐르는 전류에 의해 생성된 자기장에 의해 제2 채널을 형성하며, 제1 채널과 제2 채널은 상호간에 자기장의 특성을 공유하여 제1 채널에서의 집전전류와 제2 채널에서의 집전전류 간의 전류 불균형이 최소화된다. 본 발명에 의하면, 공진주파수를 조정하여 정격용량에 맞는 한 대의 대용량 집전장치를 사용하고, 한 대의 대용량 집전장치 안에 여러 개의 동작 채널들이 급집전 자속(magnectic flux) 특성을 공유함으로써 채널간의 집전전류 불균형(unbalancing)을 최소화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