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니들 롤러와 그 성형 금형A MICRO NEEDLE ROLLER AND FORMING MOLD THEREOF

본 발명은 피부 조직을 통해 화장품이나 약물을 전달하고, 피부 조직을 치유하는데 쓰이는 마이크로 니들 롤러와 그 성형 금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원통형의 롤러 헤드와 그 외주면으로부터 돌출되게 형성된 복수 개의 마이크로 니들들을 가지며, 롤러 헤드와 마이크로 니들이 고분자 물질로 사출 성형되어 일체로 이루어진 마이크로 니들 롤러를 제공하고, 내측면에 복수 개의 마이크로 니들 성형 홈이 형성된 복수 개의 니들 블록을 가지며 그 니들 블록들이 환형으로 배치되어 안쪽 방향으로 이동 시에 밀착되어 원통 형태의 내부 공간을 형성하는 외부 금형과, 니들 블록들이 밀착된 상태에서 외부 금형의 상부와 하부를 덮는 원판 형태의 하판 베이스와 상판 베이스;를 포함하는 마이크로 니들 롤러 성형 금형을 제공한다. 이에 따르면, 대량 생산이 용이하고 제조 공정이 간단하여 제조 단가를 크게 낮출 수 있다. 또한, 제조 단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안전성을 고려하여 롤러 손잡이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을 일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마이크로 니들, 마이크로 니들, 롤러, 의약 투여, 피부, 성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