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장 분리 장치DEVICE FOR FILTERING BLOOD

본 발명은 혈장 분리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본 발명에 따른 혈장 분리 장치는, 혈액에서 혈장을 분리하는 혈장 분리 장치로서, 상부 챔버, 상기 상부 챔버의 하부에 배치되며 상기 혈액으로부터 혈구를 분리하는 필터가 거치되는 하판, 상기 하판의 하부에 배치되며 상기 분리된 혈장이 포집되는 하부 챔버를 포함하며, 상기 상부 챔버는, 혈액이 충진되도록 일정 높이의 충진 공간을 갖는 챔버부, 상기 챔버부에 형성되며 혈액이 주입되는 혈액 주입부, 상기 챔버부에 형성되며 혈액의 수위를 일정 범위 내로 유지하여 상기 챔버부 상부에 공기가 잔류하도록 하는 수위 제한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