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동 패치 안테나 및 이를 이용한 테라헤르츠 검출 장치DIFFERENTIAL PATCH ANTENNA, AND TERAHERTZ DETECTING APPARATUS USING THE ANTENNA

본 발명은 차동 패치 안테나 및 이를 이용한 테라헤르츠 검출 장치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차동 패치 안테나는, 마이크로스트립 타입의 방사 패치가 형성되는 제1 유전체 기판과, 상기 제1 유전체 기판의 하부에 위치하되, 상기 방사 패치와 기 설정된 거리로 이격된 복수의 개구 슬롯이 형성되는 적어도 하나의 접지판과, 상기 접지판의 하부에 위치하되, 상기 복수의 개구 슬롯을 통해 상기 방사 패치와 차동개구결합되어 차동 신호를 생성하는 복수의 급전 라인이 형성되는 제2 유전체 기판을 포함한다.이에 따라, 차동개구결합 방식을 이용하여 차동 입력을 생성하고, 비아를 이용하지 않고 급전 라인에 연결됨으로써 부정합을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