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전압 전달 정합에 의한 공진기형 안테나로부터 수신기로의 포락선 검출방법 및 이를 이용한 수신기Envelope detecting method using maximum voltage transfer matching technique from resonance antena to receiver and Receivers thereof

본 발명은 전력정합 방법이 아닌 최대전압 전달 정합 방법으로 반송파에 실려 있는 포락선(envelope) 신호를 안테나로부터 직접 검출하는 방법으로서, 공진기형 안테나의 최대전압 지점인 안테나의 급전부와 포락선 검출기의 입력단을 직접 연결하거나, 공진기형 안테나의 최대전류 지점인 상기 안테나의 급전부와 포락선 검출기의 입력단을 λ/4의 전송라인 연결하여 반송파의 포락선을 직접 검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