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I에 기초하여 패킷 전송을 제어하는 방법 및 부하 분산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CONTROLLING PACKET TRANSMISSION BASED ON URI

부하 분산 장치는 호스트로부터 서버로의 접속 요청을 수신하는 접속 요청 수신부, 상기 접속 요청으로부터 URI(Uniform Resource Indicator)를 추출하는 URI 추출부, 상기 추출한 URI의 정보를 저장하는 저장부, 상기 접속 요청을 상기 서버로 전송하는 접속 요청 전송부, 상기 서버로부터 상기 접속 요청에 대응하는 응답을 수신하는 응답 수신부 및 상기 URI의 정보 및 상기 응답에 기초하여 상기 URI에 대응하는 패킷의 전송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