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카메라를 이용한 전방향 양안시 시스템

【과제】 단일 카메라의 전 방향 양쪽 눈시 영상 획득 장치를 제공한다.【해결 수단】 제1 시점으로부터의 전 방향 주위 환경을 반사시킨 제1 반사부와,제1 반사부와 동축상에 격리하고 위치하고,제2 시점으로부터의 전 방향 주위 환경을 반사시킨 제2 반사부와,제1 반사부 및 제2 반사부와 동축상에 위치하고,제1 반사부 및 제2 반사부로부터 제공되는 각각의 상기 반사 되는 상을 포착하고,포착되는 제1 영상 및 제2 영상을 출력하는 영상 촬상부와,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 방향 양쪽 눈시 영상 획득 장치.이것에 의해,높은 3차 기초 복원 해상도를 얻을 수 있고,장치의 소형화가 가능하고,둘의 영상간의 대응 점 획득을 용이하게 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