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반사 제어로 동작되는 광 차동신호 전송 장치OPTICAL DIFFERENTIAL SIGNAL TRANSMISSION OPERATED BY LIGHT REFLECTION CONTROL

빛의 반사 제어로 동작되는 광 차동신호 전송 장치가 개시된다. 광 차동신호 전송 장치는 광빔(light beam)을 제공하는 광원; 및 입력신호에 따라 두 개의 광 경로 사이에서 상기 광빔의 경로를 스위칭 함에 따라 각각의 광 경로를 지나는 광 신호의 신호 세기가 반전되는 특징을 이용하여 신호 세기가 반전된 제1 광 신호와 제2 광 신호를 광 차동신호(差動信號)로 생성하는 생성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