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장 분리 장치

PLASMA SEPARATION APPARATUS

본 발명은 혈장 분리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혈액이 충진되고 소정의 필터가 안착되는 챔버부를 갖는 중판; 상기 중판 상에 배치되며 상기 챔버부를 커버하는 상판; 상기 중판 하부에 배치되고 상기 중판 하부를 커버하는 하판; 을 포함하며, 상기 중판의 일 측에는 상기 챔버부 내로 혈액을 주입하는 혈액 주입구가 구비되며, 상기 중판의 일 측에는 혈액에서 분리된 혈장이 상기 챔버 외부로 배출되는 혈장 배출구가 구비되고, 상기 챔버의 바닥면에는, 상기 필터가 안착되는 분리 패턴부가 형성되되, 상기 분리 패턴부는, 상기 필터의 적어도 일 부분과 접하여 상기 필터를 지지하는 복수의 돌출부와, 상기 돌출부 사이에 형성되며 분리된 혈장이 안내되는 공간이 형성된 복수의 함몰부가 형성되게 구성되는 혈장 분리 장치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