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 및 전단 신선 장치Die and Shear Drawing Apparatus Comprising it

본 발명은 다이에서 주로 마모가 발생되는 부분만을 교체시키는 것이 가능한 다이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이를 위하여 소재를 전단 변형시키는 다이로서 상기 소재가 통과하는 입측 채널, 출측 채널 및 상기 입측 채널과 상기 출측 채널이 소정의 각으로 교차하는 교차부를 포함하고 상기 입측 채널과 상기 출측 채널 중 하나 이상의 일부 혹은 전부를 포함하는 분할체를 복수 개 포함하는 다이 및 소재에 전단 변형을 위한 압축력을 인가토록 제공되는 공급수단; 상기 다이;를 포함하는 전단 신선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