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성형소재의 국부 온간 성형을 위한 외부 열원의 집광 및 전송 방법과 이를 포함하는 시스템System for focusing and transferring to the metal sheet of the external heat sources for the sheet metal forming of the low formability material

본 발명은, 난성형성 소재를 절곡하기 위한 굽힘성형틀을 갖는 국부 가열판재 성형장치에 있어서, 굽힘성형틀의 외부에 배치되고 소재를 절곡하기 위하여 온간영역 온도까지 근적외선을 방사하는 열원과 열원에서 발생되는 근적외선 빛을 집광하여 빛을 반사하는 반사판과 반사판에서 반사되는 근적외선 빛을 집광시켜 주는 집광장치와 열원과 반사판과, 집광장치 및 전송장치의 외부에 배치되어 단열을 통해 빛의 근적외선의 손실을 방지하는 하우징을 구비하는 외부열원 집광 구성장치 및 외부열원집광 구성장치에 연결되어 있으며 굽힘성형틀의 금형형상에 의해 소재에 국부가열을 해 주는 빛을 전송시켜 주는 전송장치를 포함하는 국부가열 판재 성형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