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스크린과 제2 스크린의 연결을 위한 상호 이용 가능한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 장치 및 시스템METHOD, APPARATUS AND SYSTEM FOR DELIVERING MUTUALLY AVAILABLE INFORMATION TO CONNECT PRIMARY SCREEN AND SECOND SCREEN

다중 스크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 장치 및 시스템이 제공된다. 제1 단말은 서버로부터 하나 이상의 서비스들의 데이터를 수신하고, 상기의 하나 이상의 서비스들 각각의 주 스크린을 제공한다. 제2 단말은 제1 단말로부터 상가의 하나 이상의 서비스들 중 다중 스크린을 제공하는 서비스의 목록을 수신한다. 사용자는 상기의 목록에서 하나의 서비스를 선택한다. 제2 단말은 서버로부터 선택된 서비스의 데이터를 수신하고, 수신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선택된 서비스의 제2 스크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