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형 모핑 날개Flap Morphing Wing

플랩 각도 변형시 불연속에 따른 공력 손실을 줄이고, 지렛대 원리로 플랩 각의 변형을 증폭시키는 것이 가능하도록, 작동프레임을 포함하는 윙 바디 전체를 일체의 윙 스킨으로 감싼 형태로, 상기 작동프레임은 제1 작동판 한쪽으로는 종보강지지대와 연결, 설치된 복원탄성체가 구비되는 동시에 다른 쪽으로는 횡보강지지대에 설치된 복수의 작동와이어가 연결되고, 상기 작동와이어는 선형 길이변화로 작동력을 일으키기 위한 구동수단과 연결, 구성되는 가변형 모핑 날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