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형 멀티미디어 인터랙션 방법INTERACTION METHOD OF OBJECT-ORIENTED MULTI-MEDIA

오브젝트형 멀티미디어 인터랙션 방법이 개시된다. 오브젝트형 멀티미디어 인터랙션 방법은, 검색 결과에 해당되는 콘텐츠 목록으로 이루어진 콘텐츠 영역을 표시하되, 상기 콘텐츠 목록 중 하나의 콘텐츠를 포커싱 하여 표시하는 콘텐츠 영역 표시 단계; 및 상기 콘텐츠 목록에 포함된 콘텐츠 별로 각각의 콘텐츠를 지시하는 오브젝트(object)로 구성된 지시 영역을 표시하는 지시 영역 표시 단계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때 상기 콘텐츠 영역 표시 단계는 사용자에 의해 상기 지시 영역에서 하나의 오브젝트가 선택되는 경우 상기 선택된 오브젝트가 지시하는 콘텐츠를 포커싱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