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전 및 급전 시스템과 그를 위한 집전 장치, 급전 구조물System for Charging And Pick-up, Collector Device And Power Supply Structure Therefor

집전 및 급전 시스템과 그를 위한 집전 장치, 급전 구조물을 개시한다.구비된 급전 전원으로부터 전력을 공급받고, 상기 급전 전원에 연결된 급전 케이블에 흐르는 전류에 의해 발생되는 자속의 경로를 제공하는 급전 코어 및 상기 급전 코어에 권취되는 상기 급전 케이블을 포함하는 급전 유닛을 이용하여 자기유도 방식으로 상기 전력을 공급하는 급전 장치; 및 상기 자속이 유기되는 집전 코어 및 상기 집전 코어에 권취되는 집전 케이블을 포함하며 상기 급전 유닛과 상기 자속에 의해 자기적으로 커플링되는 집전 유닛을 이용하여 상기 급전 장치로부터 형성된 유도기전력을 공급받는 집전 장치를 포함하되, 상기 급전 장치는 중앙 분리대 내부에 구현되며, 상기 집전 장치는 이동체의 측면에 구현되어 상기 중앙 분리대의 위치에 대응되게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전 및 급전 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