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 유체 유동 블럭의 제조방법Fabrication Method of Microfluidic Floating Block

본 발명은 미세 유체 제어 기술을 개시한다. 즉,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미세 유체 유동 블럭(block)의 제조방법은 미세 유체 유동 블럭을 구성하고자 하는 분말 형태의 재료들 위에 접착체를 반복적으로 분사한 후, 접착제와 미세 유체 유동 블럭을 구성하는 재료를 반복적으로 경화시켜 미세 유체 유동 블럭의 형상을 제작하고, 블러싱(blushing) 및 하드링(hardning)에 의해 추출된 미세 유체 유동 블럭을 건조함으로써, 최종적으로 미세 유체 유동 블럭을 양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