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유도용 헌혈 정보 제공장치BLOOD DONATION INFORMATION PROVIDER FOR INDUCING SENSIBILITY

감성 유도용 헌혈 정보 제공장치에 대한 발명이 개시된다. 개시된 감성 유도용 헌혈 정보 제공장치는, 헌혈증서의 일측에 절개 가능하게 구비되는 알림시트지와, 알림시트지에 마련되고, 시간 경과에 따른 색상변화를 이용하여 헌혈자의 재헌혈 시점을 알려주는 알림표시부와, 알림시트지에 부착되고, 헌혈자 혈액의 병원 공급일자 또는 혈액 사용일자 중 적어도 어느 하나가 기록되는 수혈결과스티커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