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솟값 계산기MINIMUM VALUE CALCULATOR

최솟값 계산기는 제1 비교기, 제2 비교기, 제3 비교기 및 선택기를 포함한다. 제1 비교기는 입력 데이터 값들에 포함되는 제1 입력 데이터 값 및 제2 입력 데이터 값 중 작은 값에 해당하는 제1 최소 데이터 값 및 큰 값에 해당하는 제1 최대 데이터 값을 제공한다. 제2 비교기는 입력 데이터 값들에 포함되는 제3 입력 데이터 값 및 제4 입력 데이터 값 중 작은 값에 해당하는 제2 최소 데이터 값 및 큰 값에 해당하는 제2 최대 데이터 값을 제공한다. 제3 비교기는 제1 최소 데이터 값 및 제2 최소 데이터 값 중 작은 값에 해당하는 제3 최소 데이터 값 및 큰 값에 해당하는 제3 최대 데이터 값을 제공한다. 선택기는 제3 최소 데이터 값에 기초하여 제1 최대 데이터 값 및 제2 최대 데이터 값 중 하나를 선택한다. 본 발명의 실시예들에 따른 최솟값 계산기는 LDPC 복호화기에 포함되는 최솟값을 찾는 하드웨어의 복잡도를 감소시킴으로써 LDPC 복호화기를 포함하는 시스템의 복잡도를 감소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