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액형 액체 렌즈 어레이의 용액 주입 방법Liquid injection method for multi-level liquid lens array

다액형 액체 렌즈 어레이의 용액 주입 방법이 개시된다.이 방법에 따르면, 먼저 챔버 어레이에 형성되어 있는 적어도 한 개의 챔버의 일측면에 투명한 탄성막을 형성하고 타측면을 통해 상기 챔버에 제1 용액을 채운다. 그 후, 스탬프에 상기 챔버에 채워질 제2 용액의 용량에 맞는 돌기를 형성하고, 상기 제2 용액이 채워진 수조 내에서 상기 스탬프의 돌기를 이용하여 상기 챔버 어레이의 탄성막을 가압하여 상기 챔버의 타측면을 통해 상기 제1 용액의 일부를 제거한다. 그 후, 상기 스탬프를 상기 챔버 어레이로부터 분리시켜 상기 제2 용액이 상기 챔버 내부로 채워지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