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셀 환경에서 피간섭 단말을 검출하고 간섭 제어를 수행하는 통신 시스템COMMUNICATION SYSTEM OF DETECTING VICTIM TERMINAL AND PERFORMING INTERFERENCE COORDINATION IN MULTI-CELL ENVIRONMENTSIN MULTI-CELL ENVIRONMENTS

다중 셀 환경에서 피간섭 단말을 검출하고 간섭 제어를 수행하는 통신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다중 셀 환경은 소형 셀과 매크로 셀로 구성되는 계층 셀 환경을 포함한다. 소형 기지국이 피간섭 단말을 검출하고 간섭 제어를 수행하는 경우, 매크로 기지국으로부터 매크로 단말의 업링크 시그널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 피간섭 단말이 존재하는지 여부에 따라서 상기 간섭 제어를 위한 전력 제어를 수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