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전개의 일관성과 스토리 내의 지식 흐름의 분석 및 표시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for Analysis and Visualization of Consistency and Knowledge Flow in Story Creation

스토리 전개의 일관성과 스토리 내의 지식 흐름의 분석 및 표시 방법 및 시스템이 제시된다. 본 발명에서 제안하는 스토리 전개의 일관성과 스토리 내의 지식 흐름의 분석 및 표시 방법은 작가로부터 입력부를 통해 스토리의 사건 속성을 입력 받도록 제어하는 단계, 상기 사건 속성이 서버로 전송되어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는 단계, 상기 저장된 사건 속성에 오류가 있는 경우, 상기 오류를 자동으로 수정하여 상기 데이터베이스에 다시 저장하는 단계, 상기 데이터 베이스에 저장된 사건 속성을 바탕으로 상기 스토리 전개의 일관성과 지식 흐름을 분석하는 단계, 상기 분석 결과를 시각화하여 표시부에 나타내는 단계, 상기 작가가 상기 표시부에 나타낸 분석 결과를 확인하고, 상기 입력부를 통해 상기 사건 속성을 조절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