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실시간 이더넷 네트워크 및 차량Real-time ethernet network and vehicle

차량용 실시간 이더넷 네트워크는 각각이 스위치와 적어도 두 개의 전자 제어부(electronic control unit; ECU)들을 구비하는 복수의 로컬 네트워크들; 및 상기 로컬 네트워크로부터의 전역 패킷을 중계하는 스마트 이더넷 스위치를 포함하되, 상기 스마트 이더넷 스위치는 상기 복수의 로컬 네트워크들로부터의 전역 패킷들을 저장하는 프레임 버퍼를 포함하고, 상기 전역 패킷들이 모두 전송된 후에 하나의 통신 주기가 완료되었음을 알리는 사이클 경계 패킷을 상기 복수의 로컬 네트워크들 모두에게 전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