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용 풍력 발전 시스템WIND POWER GENERATION SYSTEM FOR MARINE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해상용 풍력 발전 시스템은 해수면에 부유하며, 풍력에 의해 기울어져 회전될 수 있고, 회전축을 중심으로 원주상에 배치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블레이드를 포함하는 회전부 및 상기 회전부가 상기 해수면과 맞닿는 일 지점에 제공되고, 상기 회전부의 회전력을 이용하여 전기 에너지를 생성하는 발전부를 포함하고, 상기 블레이드는 해수면으로부터 높이가 높아질수록 회전 반경이 증가되도록 설계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