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모드 전력 증폭기MULTI-MODE POWER AMPLIFIER

본 발명은 사전에 설정된 전력 범위를 갖는 저전력 모드 및 저전력 모드의 전력 범위보다 높은 전력 범위를 갖는 고전력 모드로 동작 가능한 다중 모드 전력 증폭기에 관한 것으로, 적어도 하나의 캐스코드 증폭기를 구비하여 입력 신호를 사전에 설정된 전력 범위를 갖는 고전력 레벨로 증폭하는 고전력 증폭부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캐스코드 증폭기의 커먼 소스 노드를 공유하여 상기 입력 신호를 상기 고전력 레벨보다 낮은 전력 범위를 갖는 저전력 레벨로 증폭하는 저전력 증폭부와, 상기 고전력 증폭부의 신호 전달 경로와 상기 저전력 증폭부의 신호 전달 경로를 결합하는 결합부를 포함하는 다중 모드 전력 증폭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