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동차 직렬형 냉각시스템의 냉각수 수로 방향 제어 방법The cooling water path control method of a series cooling types system on EV(electric vehicle)

유체의 온도 값을 수신하여 데이터 값을 정렬하는 데이터 수집부와 정상 데이터의 압력 값을 보관하는 기준부와 데이터 수집부를 통하여 얻은 정렬된 유체의 온도 값과 기준부의 유체의 온도 값을 비교하여 판단하는 비교판단부 및 비교판단부의 판단에 의해 솔레노이드 벨브를 통하여 유체의 순환방향을 조절하는 솔레노이드 벨브 작동부가 포함되는 직렬형 냉각시스템의 냉각수 제어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