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칩 채널을 포함하는 수신단RECEIVING END HAVING OFF-CHIP CHANNEL

수신단은 복수 개의 오프-칩(off-chip) 전송 채널들, 복수 개의 온-칩(on-chip) 입력단들, 복수 개의 입력 버퍼(buffer)들, 및 복수 개의 샘플러들(sampler)을 포함한다. 복수 개의 오프-칩 전송 채널들은 입력 신호를 지연시켜 서로 다른 지연 시간을 갖는 복수의 지연 입력 신호를 제공하고 복수 개의 온-칩 입력단들은 복수 개의 오프-칩 전송 채널에 각각 연결되며 칩 상에 장착 되어 있다. 복수 개의 입력 버퍼들은 각 온-칩 입력단을 통하여 상기 지연 입력 신호들을 입력 받아 복수의 내부 입력 신호들을 제공한다. 복수 개의 샘플러들은 클럭 신호에 응답하여 상기 각 입력 버퍼로부터 수신한 내부 입력 신호를 샘플링하여 복수 개의 샘플링 신호들을 생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