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수동 주파수 변환기 및 그 구동 방법FREQUENCY CONVERTER AND DRIVING METHOD OF FREQUENCY CONVERTER

능수동 주파수 변환기는 능동 변환기 입력부, 수동 변환기 입력부, 믹서 스위칭부 및 능동 변환기 출력부를 포함한다. 능동 변환기 입력부는 수신기로 입력되는 입력 신호를 수신하며, 입력 신호를 증폭 및 전류 변환한다. 수동 변환기 입력부는 능동 변환기 입력부가 개방된 경우 입력 신호를 수신한다. 믹서 스위칭부는 수동 변환기 입력부 또는 능동 변환기 입력부로부터 전달되는 입력 신호와 발진 신호를 이용하여 출력 신호를 생성한다. 그리고, 능동 변환기 출력부는 믹서 스위칭부로부터 전달되는 출력 신호의 크기를 조절하여 출력한다. 능수동 주파수 변환기는 입력 신호의 크기가 기준 입력 신호의 크기보다 작은 경우, 수동 변환기 입력부를 개방하여 능동 주파수 변환기로 동작하며, 입력 신호의 크기가 기준 입력 신호의 크기보다 큰 경우, 능동 변환기 입력부 및 능동 변환기 출력부를 개방하여 수동 주파수 변환기로 동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