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 판별칩을 이용한 유전자 판별방법(GENE DETECTION METHOD USING GENE READING CHIP)Gene Detection Method using Gene Reading Device

본 발명은 유전자 판별칩을 이용한 유전자 판별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정확하고 신속하게 유전자를 판별하기 위한 유전자 판별칩을 이용한 유전자 판별방법에 관한 것이다. 상기와 같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본 발명의 구성은 a) 유전자를 추출하는 단계; b) 상기 유전자가 포함된 시료를 유전자 판별칩에 주입하는 단계; c) 상기 시료에 포함된 상기 유전자를 증폭하는 단계; d) 상기 증폭된 유전자 시료와 신호물질을 혼합하여 혼합물질을 형성하는 단계; e) 상기 혼합물질의 전류량을 측정하는 단계; 및 f) 측정된 상기 전류량을 분석하여 상기 유전자를 판별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유전자 판별칩을 이용한 유전자 판별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