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변압기의 1차 권선을 병렬로 연결한 전하 균일 장치Charge equalization apparatus with parallel connectionof primary windings of multiple transformers

본 발명은 배터리의 전하 균일 장치에 관한 것으로, 특히 배터리 셀의 개수의 복수의 변압기의 1차 권선을 병렬로 연결하고, 병렬 연결된 변압기의 1차 권선의 전류 흐름을 제어하는 스위치를 1차 권선의 병렬 연결에 직렬로 연결하며, 1차 권선에 대응되는 각각의 2차 권선을 각 배터리 셀에 병렬로 연결하고, 복수의 배터리를 직렬로 연결한 전하 균일 장치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