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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Word-of-Mouse” on Individual Choice Decisions 강문영, Journal of Marketing Thought, v.5, no.1, pp.1 - 8, 2018 |
경쟁 관계에 있는 두 영화의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서로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 영화 산업을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word of mouth on two movies in competition: korean movie industrylink 이승렬; Lee, Seung-Ryeo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고객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의 관계에서 공간 의존성과 공간 변화성에 대한 연구- 유통 산업에 대한 시사점 - 배영한; 유승훈; 강문영, 유통연구, v.21, no.4, pp.1 - 24, 2016-10 |
신제품 출시가 기업 가치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 시장에 대한 시사점 - 강문영; 배영한, 유통연구, v.22, no.1, pp.1 - 17, 2017-02 |
한국 대학의 브랜드 구축 노력이 대학 기부금에 미치는 영향 강문영, 상업교육연구, v.32, no.3, pp.77 - 92, 2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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