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상윤 | - |
dc.contributor.author | 김문용 | - |
dc.contributor.author | 한승돈 | - |
dc.contributor.author | 안재현 | - |
dc.date.accessioned | 2013-03-27T07:47:41Z | - |
dc.date.available | 2013-03-27T07:47:41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2007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마케팅학회 2007년 추계 학술대회, v., no., pp. -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60513 | - |
dc.language | KOR | - |
dc.title | 모바일 게임의 시장성공 요소: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마케팅학회 2007년 추계 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안재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상윤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문용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한승돈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