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의 시장성공 요소: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595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상윤-
dc.contributor.author김문용-
dc.contributor.author한승돈-
dc.contributor.author안재현-
dc.date.accessioned2013-03-27T07:47:41Z-
dc.date.available2013-03-27T07:47:41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2007-
dc.identifier.citation한국마케팅학회 2007년 추계 학술대회, v., no., pp. --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60513-
dc.languageKOR-
dc.title모바일 게임의 시장성공 요소: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한국마케팅학회 2007년 추계 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안재현-
dc.contributor.nonIdAuthor이상윤-
dc.contributor.nonIdAuthor김문용-
dc.contributor.nonIdAuthor한승돈-
Appears in Collection
MT-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